🔷  AWANA 소개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딤후 2:15)”



어와나(Awana)는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인정된 일꾼(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이라는 뜻으로 디모데후서 2장 15절 말씀을 영어 성경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입니다.

어린이 사역에 대한 열정으로 1950년대 태동한 어와나는 세계적인 청소년 선교기관으로 세계 114국에서 접목하고 개발한 어린이 말씀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 사역원리


복음중심 Gospel-centered

Awana 는 복음중심 사역입니다.


성경암송 Bible Verses

Awana 클럽은 클럽원들이 스스로 진리의 말씀을 암송하고 그 의미를 분별하며 삶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재미있고, 흥미진진 Fun & Exciting

Awana는 게임 시간 뿐만 아니라 모든 클럽 활동 시간 동안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복음을 전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도록 훈련 Training to Serve Jesus Christ Steadily

Awana는 클럽의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는 것이 반드시 다른 사람을 섬기는 행동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클럽원들을 격려합니다.


견고한 리더십 개발 Strong Leadership Development

Awana는 다양하고 탁월한 교사 훈련과정을 통해 견고한 교사 리더십을 개발합니다.